와우유학추천학교
  베스트학교평가서
  와우유학원할인학교
최고의 교육,시설 제공 학교
생활영어 집중 과정
취업대비 인턴쉽 과정 학교
대학입학 준비 과정
TwinCenter운영
     (지역이동가능)학교
인기학교(장학혜택/ 학비할인)
TESOL 자격증 과정
디플로마 Diploma 취득 과정
단기 영어 캠프 / 문화 체험
명문대학 부설 영어 연수
수업 청강. 학점 인정
유명대학 조건부 입학
미국 커뮤니티 컬리지
인천국제공항안내 환율계산기 유학생보험할인 국제할인전화 유학생환전송금우대 할인항공권
 
 
 
 

All 미국 | 캐나다 | 영국 | 호주 | 뉴질랜드 | 필리핀 | 일본 | 중국 |
[미국] EF-해외 인턴쉽과정(후기)
     분류 : 미국
 
EF인턴쉽과정은 유급이 아닌 무급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EF레벨 총 6단계에서 4단계(중상급)이상이 되어야만 신청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호텔이나 일정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학생이 원하는 분야쪽으로 최대한 맞춰서 배정을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법,회계, 건축쪽의 인턴쉽을 원하는 학생일 경우 저희 시카고센터가 좋을것이고, 디자인,방송,패션 관련 인턴쉽은 저희 LA센터가 좋을것입니다.)

아래는 영남대학교 회계학과 학생으로 자신의 전공분야와 관련된 쪽으로 인턴쉽을 원하여 해당분야의 회사들이 많이 위치한 저희 EF시카고학교를 선택하였으며 기업소송및 M&A로 미국에서 아주 유명한 The Patterson Law Firm에서 인턴쉽을 한 후 지금현재는 지멘스코리아에 경영지원팀에  합격하고 재직중인 학생입니다.

해외 인턴쉽을 원하는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저는 시카고 Loop의 Financial & Law 구역의 중심이 되고 있는 Lasalle거리 1번지 17층에 위치한 The Patterson Law Firm에서, EF 인턴십을 수료하였습니다.
How did you familiar with numbers? 이 질문이 바로 미국 시카고에서 기업소송으로 유명한 The Patterson Law Firm의 인턴 면접에서 Office Management Dep. 의 매니저인 Laura Hernandez가 저에게 한 질문 이였습니다.
이 질문이 제게 단순한 면접 질문거리가 아닌, 대학생활을 통해 쌓아온 회계학에 관한 지식과, 무엇보다 8개원간의 어학연수를 마치고 Native Speaker들과 살아있는 비즈니스 영어회화를 피부로 접할 수 있도록 새로운 도전의 창을 열게 해준 의미 있는 질문이었습니다.


The Patterson Law Firm에서 제가 맡게 된 업무는 은행계정조정표(Bank Reconciliation)이었습니다. The Patterson Law Firm이 클라이언트와의 관계 사이에서 주거래 은행으로 거래하는 The Bank of America, Chase Bank 그리고 Fidelity Investments에서 발행된 Checks을 매달 말 General Account 및 Trust Account에 일치시킨 후 계정들을 마감시켰습니다.
또한, Law Firm과 클라이언트 사이에서 발행된 매출채권과, 다른 거래처와 발생한 매입채무계정을 관리하면서 회사 내 부서장 및 팀장 그리고 대표인 Tom Patterson과의 의사소통 및 업무결과보고 뿐만 아니라 선진금융기관으로 정평이 나 있는 The Bank of America, Chase Bank

그리고 Fidelity Investments의 담당자들과의 업무관련 전화통화를 통해 업무를 진행하였습니다.

미국에 아무 연고도 없는 어느 작은 동양인 JiUk Park이, 비록 영어가 그들에 비해 유창하진 않지만 자신에게 주어진 직무를 포기하지 않고 책임감 있게 곧 잘해내는 모습에 반한 Laura Hernandez는 마지막으로 인턴종합평가서에 전 항목에 Excellent를 주고도 모자라 Letter of Recommendation과 함께 눈물을 흘리며 저를 꼬옥 안아 주었습니다.

현재 저는, 독일계 글로벌 기업인 Siemens Ltd. Seoul 경영지원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2014 6월부터 10월까지 약 4개월의 구직활동을 하면서 그동안의 어학연수를 통해 쌓은 영어실력과 인턴경험을 200% 활용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많은 영어면접과 영어를 활용하는 실무환경들, 그 중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첫째도 자신감 둘째도 자신감 셋째도 자신감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계획한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자신감있게 도전하시면 반드시 그 꿈은 어느새 현실로 다가 와 있을테니까요.

후배님들 화이팅!!